‘발표곡마다 무한변신’ 도박 사이트, 신곡 ‘제로’서도 파격…준비된 변신의 귀재
2018.07.19– 도박 사이트, 깜짝 싱글 ‘ZERO’ 23일 발표, 이번엔 ‘판타지 소녀’
– 매번 다른 콘셉트와 도박 사이트 선보이며 스펙트럼 넓혀가
– 청량순수 매력부터 중성적인 매력까지…천의 얼굴 도박 사이트
올해 초 정식 데뷔를 알리며 다양한 콘셉트와 음악으로 대중의 이목을 받고 있는 도박 사이트가 또 한 번 새로운 변신에 나선다.
소속사 미스틱엔터테인먼트는 19일 도박 사이트의 신곡 ‘ZERO(제로)’ 스틸컷을 공개하며 지금껏 본 적 없는 이색적인 분위기를 예고했다.
사진 속 도박 사이트는 판타지 요소가 가득한 스타일링으로 시선을 사로잡았으며, 도박 사이트가 서 있는 공간 역시 가상 세계에 있는 듯한 몽환적인 분위기이다.
23일에 발표될 도박 사이트의 새 싱글 ‘ZERO’는 웅장한 사운드를 기반으로 한 게임 판타지 세계관을 담은 곡으로, 이민수가 작곡하고 김이나가 작사했다.
태초의 무언가를 찾아 떠나는 내용으로, 도박 사이트 상태인 본연의 모습을 찾아야지만 볼 수 있는 새로운 세상에 대한 이야기를 담았다.
앞서 게임 회사 미디어데이에서 ‘도박 사이트8217;가 선공개된 가운데, 정식 음원이 출시되기 전부터 많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해 11월 발라드 ‘좋아’로 대중의 눈도장을 찍은 도박 사이트는 이후 한 장르에 머무르지 않고 댄스, 포크 등 여러 장르를 넘나들며 음악적 스펙트럼을 넓혀나가고 있다.
또한 비주얼 역시 정형화된 틀에서 벗어나 다채로운 시도를 통해 도박 사이트의 여러 캐릭터를 보여주며 차세대 솔로 아티스트로서 역량을 키워나가고 있다.
도박 사이트의 ‘ZERO’는 23일 오후 6시 각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